Sovrn : 제휴 마케팅 1시간 절약 방법

civimanwp

Updated on:

Sovrn : 제휴 마케팅 1시간 절약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브른 커머스(Sovrn Commerce) 또는 이전에 알려진 비글링크(VigLink) 어필리에이트 계정을 생성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가이드는 여러분이 소브른 커머스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제휴 마케팅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Sovrn : 제휴 마케팅 1시간 절약 방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소브른 커머스란?

소브른 커머스는 어필리에이트 마케터들이 콘텐츠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돕는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은 일반적인 제품 링크를 자동으로 어필리에이트 링크로 변환하여, 다양한 브랜드와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소브른 커머스는 트래킹과 보고 기능을 제공하여 어필리에이트가 자신의 성과를 분석하고 마케팅 전략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소브른 커머스의 장점

다른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플랫폼과 달리, 소브른 커머스는 개별 브랜드의 승인을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즉, 플랫폼에 가입하면 해당 네트워크 내의 모든 브랜드를 즉시 홍보할 수 있습니다. 이는 승인 절차에서 발생하는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어 매우 효율적입니다.

소브른 커머스 계정 생성 방법

1. 소브른 커머스 웹사이트 방문

먼저, 소브른 커머스 웹사이트(https://www.sovrn.com/commerce)에 접속합니다. 웹사이트 링크는 이 글의 설명란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2. 계정 생성

웹사이트 오른쪽 상단의 ‘Sign Up’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계정을 생성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구글 계정을 사용하면 비밀번호를 기억할 필요가 없어 편리합니다.

3. 계정 설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프로필이 생성됩니다. 몇 초 동안 기다리면 대시보드로 이동합니다. 대시보드에 처음 도착하면 혼란스러울 수 있지만,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4. 사이트 추가

대시보드 왼쪽 메뉴에서 ‘Advertising’을 클릭한 후 ‘Getting Started’를 선택합니다. 여기에서 자신이 운영하는 웹사이트, 블로그 또는 소셜 미디어 계정의 URL을 입력합니다. 예시를 참고하여 https://를 제거하고 입력해야 합니다. 여러 사이트를 추가하려면 ‘Add Another Site’ 버튼을 클릭합니다.

5. 광고 시작

사이트 URL을 입력한 후 ‘I agree to advertising terms and conditions’에 체크하고 ‘Apply Now’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후 광고를 시작할 수 있는 단계로 이동합니다.

제휴 마케팅 링크 생성 방법

1. 승인된 브랜드 찾기

대시보드에서 ‘Commerce’ 메뉴를 클릭한 후 ‘Approved Merchants’를 선택합니다. 여기에서 소브른 커머스 네트워크에 포함된 모든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를 선택하면 해당 브랜드의 프로필 페이지로 이동하여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트래킹 링크 생성

홍보할 제품의 URL을 복사하여 소브른 커머스 대시보드에서 ‘Create Link’ 옵션을 선택합니다. 사이트를 선택하고 제품 URL을 입력한 후 제품 이름을 입력합니다. ‘Create’ 버튼을 클릭하면 트래킹 링크가 생성됩니다. 생성된 링크를 복사하여 홍보에 사용하면 됩니다.

3. 생성된 링크 관리

생성된 링크는 ‘Commerce’ 메뉴에서 ‘Create Links’를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링크를 수정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URL을 입력하여 직접 링크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분석 및 보고 기능 활용

1. 성과 분석

대시보드의 ‘Analytics’ 메뉴를 클릭하면 자신의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별, 기간별, 브랜드별 필터를 사용하여 상세한 성과 분석이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어떤 제품이 잘 팔리고 있는지, 어떤 전략이 효과적인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2. 결제 설정

대시보드의 ‘Settings’ 메뉴에서 ‘Payment’ 섹션을 클릭하여 결제 정보를 설정합니다. 개인 또는 회사 정보를 입력하고, 지급 방식을 선택합니다. 선택 가능한 지급 방식은 직접 입금, PayPal, 수표 등이 있습니다. 결제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여 수익을 받는 데 문제가 없도록 합니다.

3. 결제 내역 확인

‘Payment History’ 섹션에서 지급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급 금액, 날짜, 조정 내역 등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내역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추가 기능

1. 개발자 센터

소브른 커머스는 다양한 API를 제공하여 개발자들이 커스터마이즈된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기술적인 백그라운드가 있는 사용자라면 API를 활용하여 더 많은 기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2. 지원 센터

질문이나 문제가 있을 경우, 대시보드의 ‘Support’ 메뉴에서 지원 팀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지원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하면, 소브른 커머스 팀이 도와줍니다. 또한, ‘Knowledge Base’ 섹션에서 다양한 참고 자료와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론

소브른 커머스는 어필리에이트 마케터들이 효율적으로 콘텐츠를 수익화할 수 있도록 돕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이 가이드를 통해 소브른 커머스 계정을 생성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고, 이를 활용하여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전략을 최적화해보세요. AI와 자동화 도구를 활용하여 더 나은 성과를 거두고, 방문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운영하시길 바랍니다.

어필리에이트 마케팅은 지속적인 학습과 노력이 필요한 분야입니다.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고, 효과적인 전략을 적용하여 성공적인 마케팅을 실현하시길 바랍니다. AI와 자동화 도구를 활용하여 더 나은 성과를 거두고, 방문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운영해보세요.

소브른 커머스 계정을 통해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고,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하여 성공적인 어필리에이트 마케팅을 실현하시길 바랍니다. 이 가이드가 도움이 되었다면, 주저하지 말고 댓글로 질문을 남겨주세요. 제가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